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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수

케네스콜 맨카인드 오드뚜왈렛 KENNETH COLE MANKIND EAU DE TOILETTE 지적이고 젠틀한 남자의 신선하고 상쾌한 향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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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네스 콜 맨카인드 오 드 뚜왈렛

KENNETH COLE MANKIND EAU DE TOILETTE

"뉴욕을 대표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케네스콜"이 만든 향수"

[사진 - 공식 홈페이지, hayeshayes, 구글, 매장 촬영]

 

케네스콜 향수의 특징

▶정통 뉴요커 스타일의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고급스럽게 표현

 

▶자유로운 감성과 세련미를 추구하는 케네스콜의

철학을 담은 향기

 

▶패션, 젊음, 에너지를 담은 세련된 향취의 남성 향수

 

▶현대적인 감각과 도시의 세련된 스타일을 표현하는 향기

 

▶프레쉬하고 라이트 한 향취가 매력적인 모던한 스타일의 향기

케네스콜 맨카인드 오드 뚜왈렛

100ml 용량

지적이고 젠틀한 이미지의 남성을 위한 상쾌하고 신선한 느낌의 향수

 

 

 

FRAGRANCE

우디 아로마틱 계열

 

TOP. 파인애플, 배, 카다멈, 진저

MIDDLE. 타라곤,시더우드, 베티버,시나몬

BASE. 오크모스,샌달우드, 머스크,통카빈

파인애플과 배의 신선한 향에 카다멈, 타라곤 잎,

강렬한 생강이 더해져 항상 흥미를 유발합니다.

청량한 숲속 향의 시더우드와 예상치 못한 계피 향이

섬세하게 전해지며 세련된 감각으로 펼쳐지면서 샌달우드와

오크모스의 뉘앙스가 은은한 통카 향으로 스며들어 남성적인

스킨 머스크로 감싸집니다.

MANKIND는 현대인의 진화를 기념하는 신선하고 현대적이며

남성적인 향을 전달하는 아로마틱 우디입니다.

케네스콜 맨카인드는 2014년에 런칭 되었습니다.

 

Kenneth Cole은 Parlux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Mankind라는 새로운 남성 향수를 출시했습니다.

 

“이 향수는 인류 문화의 르네상스 남성에게 말을 걸기 위한 것입니다.

그는 성취하였으나 겸손하고, 강하지만 예민합니다.

그는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어디로 가고 있는지, 어떻게

거기에 도달할 것인지에 대해 매우 명확한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멋지게 보이면서도 좋은 일을 하는 데 매우 집중합니다.'

PERSISTENCE 지속력

향 구분
향 첨가율 (%)
지 속 시 간
퍼퓸
(PARFUM)
15~30%
7~12시간
오 드 퍼 퓸
(EAU DE
PARFUM)
10~25%
5~8시간
오 드 뚜왈렛
( EAU DE
TOILETTE)
5~10%
3~6시간
오 드 코 롱
(EAU DE
COLONGE)
3~5%
1~4 시간

시향 계절: 사계절  /  타입: 스프레이 타입  /  사용층: 남성용


전 성분 INGREDIENT
변성알코올, 향료, 정제수, 에칠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 부틸메톡시디벤조일메탄,
에칠헥실살리실레이트, 자색401호, 황색4호, 리모넨, 시트로넬올, 리날룰, 쿠마린,
시트랄, 알파-아이소메틸아이오논, 벤질벤조에이트, 하이드록시시트로넬알, 제라니올,
헥실신남알, 신남알

제 조 국
미 국
(파룩스 프레그런시스, 엘엘씨/5900 노스 앤드류스 에비뉴, 스위트 415,
포트 로더데일, 플로리다 33309, 미국)

책임 판매업자
(주) 퍼퓸 갤러리

제조 연월
2022. 06. 02~2027. 06. 02
(유통 기한 : 제조일로부터 4~5년)
사용 기한 : 개봉 후 36개월

 

조 향 사

클로드 디르(Claude Dir),  조향사(mane 소속)

DESIGN

Chad Lavigne 채드 라빈: 향수 보틀 디자이너

구글 이미지

 

사각형의 모서리 부분을 곡선 처리하여 강하지만

부드러운 남성을 표현하였고

바틀의 넥클라인은 촉감이 좋은 가죽으로 처리되어

젠틀한 남성의 잘 차려입은 슈트 느낌을 주듯

아름답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보틀은 놀랍고 다채로운

시각적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BRAND HISTORY

'창립자 케네스콜(KENNETH COLE)'

공식 홈페이지, 구글 이미지

Kenneth Cole Productions, Inc.는 뉴욕 태생의 디자이너

Kenneth Cole이 1982년에 설립한 미국 브랜드입니다.

 

원래 신발 회사로 시작했지만, 회사 이름을 Kenneth Cole Inc.에서

Kenneth Cole Productions, Inc.로 변경했습니다.

Market Week에서 신발 컬렉션을 선보일 호텔이나

쇼룸 공간이 없었지만, 영화사 허가가 있으면 호텔

밖에 트레일러를 주차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회사 이름은 즉시 변경되었고 촬영 허가가 부여되었으며

회사는 "신발 회사의 탄생"이라는 장편 영화에서 회사를

시작하는 동시에 자체 출시를 기록했습니다.

 

회사는 여전히 "지략과 혁신적인 문제 해결의 중요성을 상기시키기

위해 "Kenneth Cole Productions, Inc.라는 이름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회사 홈페이지에서)

 

케네스콜(Kenneth Cole)은 코티(Coty)와 콜라보레이션하여

향수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첫 번째 향수인 남성용 케네스 콜(Kenneth Cole)과

여성용 케네스 콜(Kenneth Cole)은 2002년에 출시되었습니다.

 

향수는 Kenneth Cole, New York 및 Reaction 라벨로 제공됩니다.

PERFUME COLLECTION

 

FLAGSHIP STORE

ADVERTISING

[케네스콜 광고 영상]

 

 

                                          뉴욕의 대표적인 컨템포러리 브랜드 "케네스콜"의 캠페인 영상

                                                                 

 

젊은 감각의 세련된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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