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 컨티넘 12:00 GMT 오 드 퍼퓸
TUMI CONTIMUUM 12:00 GMT EAU DE PARFUM
투미의 글로벌 앰버서더 손흥민의
여행 가방(캐리어)으로 유명한 브랜드 TUMI는
여행 라이프 브랜드입니다.
사진 - 공식 홈페이지, 구글, 프레그런티카외
앰버, 타바코 잎이 만들어내는 강렬하고 그윽한 향기와
세련된 오우드, 머스크가 어우러진 관능적이고 매력적인 향수
TUMI 향수만의 독특한 보틀 캡 오픈 방식
[↓↓ 보틀 캡 오픈 영상 참조]
TUMI 컨티넘 12:00 GMT 오 드 퍼퓸
TUMI Continuum 00:00 GMT EDP.
컨티넘 (Continuum 12:00 GMT)은 가장 활동적인 시간인 정오를
테마로 도시 남성이 자연과 연결됨으로써 얻게되는 강렬한 에너지와
활력을 담아 클래식한 오리엔탈 향을 재해석한 향수입니다.
100ml 용량
FRAGANCE
계열: 앰버 우디
TOP.
그린 만다린, 올리바넘(인센스), 앰버
MIDDLE.
토바코 잎, 오리스 뿌리, 시스투스 ABS(압스)인카누스
BASE.
스웨이드, 아가우드(오우드), 머스크
"녹색 만다린의 대조적인 노트와 향의 따뜻함과 흙향의 앰버가
감각을 자극합니다. 오리스 뿌리와 시스테 압스의 끌어당기는
매혹적인 향은 담배 잎의 잊을 수 없는 노트를 중심으로 합니다.
강렬한 매력이 귀중한 우드, 스웨이드, 스모키한 사향의 마무리에
예술적으로 어우러져, 오리엔탈의 분위기를 새롭게 정의한
강력하고 거의 미네랄에 가까운 향을 만들어냅니다."
TUMI Continuum 12:00 GMT은 끊임없이
여행하는 남자를 위한 향수입니다. 의도적으로 충동적인
그는 자신의 목적지를 정확히 아는 궁극의 스릴 추구자입니다.
그리니치 표준시는 그의 삶의 리듬을 제공합니다.
그는 정밀함과 연결되어 있으며, 조율되어 있습니다.
그는 시간과 연결되어 있으며, 시간은 그의 완벽한 동반자입니다.
담배 잎과 같은 잊을 수 없는 매혹적인 흙 향기의 재료를
귀중한 재료와 융합하여 고전적인 동양적 향기를
재창조한다는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조화롭게 함께 작용하는 재료의 블렌딩은 거부하기 힘든
후각적 이중성을 만들어냅니다.
PERSISTENCE 지속력
향 구분
|
향 첨가율 (%)
|
지 속 시 간
|
퍼퓸
(PARFUM) |
15 ~ 30 %
|
7 ~ 12 시간
|
오드퍼퓸
(EAU DE PARFUM) |
10 ~ 25 %
|
5 ~8 시간
|
오드뚜왈렛
( EAU DE TOILETTE) |
5 ~ 10 %
|
3 ~ 6 시간
|
오 드 코 롱
(EAU DE COLONGE) |
3 ~5 %
|
1 ~ 4 시간
|
시향 계절: 사계절 / 타입: 스프레이 타입 / 사용층: 남성용
전 성분 INGREDIENT
변성알코올, 향료, 정제수, 적색504호, 황색4호, 자색401호, 타타릭애씨드, 청색205호, 옥토크릴렌,
호모살레이트, 부틸메톡시디벤조일메탄, 토코페롤, 해바라기씨오일, 프로필렌글라이콜, 리모넨,
리날룰, 하이드록시시트로넬알, 제라니올, 쿠마린, 유제놀, 신남알, 시트랄, 파네솔, 시트로넬올
제 조 국
미 국
(파크프레그런스 엘엘씨 / 70 웨스트36가, 뉴욕 엔와이 10018, 미국)
책임 판매업자
(주)퍼퓸갤러리
제조 연월
2023.12.13~2028.12.13까지
(사용 기한 : 제조일로부터 4~5년)개봉 후 36개월
DESIGN
베네퓸 디큐브점 자제 제작 (불펌 금지)
외부 디자인
◆ 안전한 여행을 위한 맞춤형 잠금장치
◆ 손바닥에 꼭 맞는 병 디자인
◆ 옴브레 틴트 유리
◆ TUMI 레드 아토마이저
◆ 청동색 보틀의 세련된
클래식 보틀
묵직하고 고급스러운 바틀, 혁신적인 LOOK 메커니즘과
레드 컬러의 펌핑부 디테일에는
TUMIDML DNA가 그대로 담겨있습니다.
"캐리어의 LOOK의 느낌이 살아있는 기술력의 헤리티지는
여행을 떠나는 날 캡이 열려 흐름의 걱정을 덜어줍니다."
주의 사항 및 특징
ABOUT TUMI
TUMI는 40년 이상의 역사를 바탕으로 품질, 혁신,
디자인에 대한 자부심을 지닌 세계적인
여행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입니다.
일상 속 출퇴근 시간에도, 새로운 목적지를 향한 여행에도,
투미의 프래그런스는 당신만의 특별한 시그니처가 됩니다.
TUMI는 1975년에 설립된 캐나다의
고급 여행 가방 브랜드입니다.
"TUMI는 창립자가 남미에서 평화봉사단에 있을 때 알고 있던
페루의 상징에서 이름을 따왔습니다.
1980년대에 TUMI는 부드럽고 매우 기능적인
검은색 탄도 나일론 여행 가방을 혁신적으로
출시하면서 회사를 현재의 선두 자리로 끌어올렸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을 단순한 여행 브랜드가 아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여깁니다.
그것은 여행 측면과 그런 종류의 장거리
여행에 관한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그 사이에 일어나는 모든 것에 관한 것입니다.
이제 사람들은 재택근무를 하고 있으며,
그들의 정상적인 리듬이 바뀌었습니다.
그 여정은 계속해서 진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고객들에게 그러한 요구가 무엇이고
그들이 어떻게 그러한 삶을 살고 있는지 탐구하기
시작하면서, 우리는 향이 그들에게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것은 그들에게 자신감을 주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하루 종일 보내는 동안
그들에게 일종의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브랜드의 메시지-
조 향 사
TUMI PARFUM을 작업한 조향사는 캐서린 셀릭입니다.
투미 조향사Catherine Selig.캐서린 셀릭(구글)
디자이너 TUMI는 향수 베이스에 12가지 향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TUMI는 새로운 향수 브랜드입니다.
가장 초기 버전은 2020년에 만들어졌고
가장 최신 버전은 2024년에 만들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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