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르비드밀라노 파세자타인 갤러리아 비토리오 에마누엘레2세' 달콤한 커피를 마시는 듯한 깊고 그윽한 향기

퍼퓸스토리(베네퓸향수 현대디큐브) 2023. 8. 19. 20: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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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루사르디 르비드밀라노

파세자타 인 갤러리아

비토리오에마누엘레2세 오드퍼퓸

TRUSSARDI LE VIE DI MILANO

PASSEGGIATE IN GALLERIA VITTORIO EMANUELE II

EAU DE PARFUM

 

" #고급스러운우아함을 상징"

 

'비토리오 에마누엘레2세 갤러리아'에서의 산책

넓은 광장을 바라보고 있는 고요한 두오모 성당,

그리고 비토리오' 에마누엘레2세

갤러리아에서 뿜어져 나오는 금빛 조명 아름답고 우아한

부띠끄의 쇼윈도우와  화려한 카페에서 영감을 받은 향수

 

 

100ml 단일 용량

 

 

 
 

100ml+트루사르디6종샘플

사은품은 재고상황에 따라 랜덤 제공 됩니다.

FRAGRANCE

향 계열 플로럴오리엔탈구르망계열

향기롭고 그윽한 플로럴향

오리엔탈 파우더리 향수

성숙하고 정제된느낌

 N O T E

Top Note

헤이즐넛, 커피, 시나몬

Middle Note

코코넛, 튜베로즈, 쟈스민

Base Note

시더우드,바닐라, 화이트머스크

 

#조향사 #Julie Masse #쥴리마세

'까페 테라스에 앉아서 주위의 풍경을 감상중이예요,'

아주 정교하고 완벽하게 조제된 이태리산 에스프레소를

마음껏 즐기면서요. 매우 가볍고 부드러운

파네토네(이태리를 대표하는 빵) 한 조각과 매우

중독적인 피에몬테산 헤이즐넛 어코드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에스프레소였죠.

유리창 아래로 하늘이 깊이 잠겨 있었고,

나는 아름다운 건축물에 사로잡혔습니다.

다채로운 색감의 모자이크와 골드 빛 앳지.

 

이 곳은 순수한 럭셔리가 드러나는 공간입니다.

이태리스러운 모던 부르주아의 매우 정제된

우아한 럭셔리 말이죠.

나는 이 곳을 럭셔리 향수에 담아내기로 헀습니다.

진귀한 성분들이 자연스럽게 떠올랐어요.

 

이태리산 커피의 터리,토스카나산 튜베로즈의 풍부한 꽃향,

그리고 바닐라의 관능미가 바로 그것 입니다.

- 쥴리 마세 -

1번. 바틀 캡: 골드 레브리에로 캡

2번: 가죽 칼라 장식

3번: 에코 레더 라벨 위드 핫 프린팅

4번: 풀 매트 락커드 바틀

트루사르디 르비디 밀라노 향수의 모든 바틀은

"의식 있는 고급스러움"의 트렌드를 반영합니다

 

*사각의 섀틴 글라스에 레드 컬러입혀져 있다.

가죽 제품이 유명한 브랜드 답게 마치 고급스러운

가죽을 입혀 놓은 듯한 느낌을 전달합니다.

정면에 네임텍 역시 가죽 패턴이 디자인되어 있어서,

트루사르디의 브랜드 특징을 잘 보여주고 있어요^^*

바틀 캡 상징성

로고- 그레이하운드

트루사르디 브랜드 전 제품에 그레이하운드 로고가 있어요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

약 200년이상 고대 그리스 및 이집트 시대부터 이집트 왕,

로마제국의 지배자,유럽 왕족들에게 사랑받는 견종입니다

부, 권력, 풍요, 지배층을 상징하는 로고입니다. 

 

전체 보틀의 특징

*바이오_이태리산 활성 성분

재생 가능하고 유해한 성분이 담겨있지 않는

성분 및 구성요소 친환경적인 용매 함량이 낮은

2액형 수용성 시스템을 사용한

수성페인트 or 염료로 장식되어 있어요

BOX 패키지

프리미엄 향수답게 박스 패캐지의 박스 두께부터

도톰하고, 새틴 글라스에 레드와 골드 컬러로 조합으로

디자인되어 굉장히 고급스럽게 보입니다.

BOX 재질

폴딩 박스 재질은 FSC 종이

F S C

(Forest Stewardship Council)

:세계의 숲을 보호하기 위한 독립적 비영리 단체)

친환경 재질을 사용했습니다.

 

이탈리아의 웅장한 두오모 성당

화려한 비토리아 에마누엘레 2세 갤러리아

모습이 담겨져 있습니다

그레이하운드 아이콘으로

잘 알려져 있는 트루사르디 브랜드는 다이나믹한

메트로폴리탄의 생활을 근거로, 트렌디하고 모던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는 브랜드입니다.

[트루사르디 럭스 컬렉션]

TRUSSARDI LUXE COLLECTION

110년의

역사와 전통이 스며든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1911년 단테 트루사디에 의해 이태리 베르가모 지방에

고급장갑을 생산하고 유통하는 공장으로

출발하여 설립 되었다."

짧은 시간 안에 고급 원재료와 가죽 가공 기술의

끊임없는 정교함으로 인해, 이 회사는

영국 왕실의 공식적인 공급자가 되었고,

국제 시장에서 가장 유명한 회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탈리아, 유럽등지에서는 이미 명성이 있는

명품 브랜드중 하나인 이태리 수공예 가죽

전문 브랜드인 "트루사르디"

 

소수 매니아층

럭셔리 명품만 고집하는

매니아층들만 아는

명품 브랜드중 하나랍니다

소수 매니아층 럭셔리 명품만 고집하는

매니아층들만 아는 명품 브랜드중 하나랍니다

CONCEPT MILANO

"이태리의 뜨거운 심장" 이라고 불리는

밀라노 거리가 컨셉이예요~!!

젊은이들의 열정이 넘치는 도시죠!

가식적이지 않은 본질 자체를 드러내는

도시 라고도 하고요!

패션위크 디자인위크의 본고장!

빈티지와 우아함이 공존하고, 새롭게도 등장하죠,

세련되고,웅장하고, 프라이빗함이

표현되는 도시!!

뜨겁게 숨 쉬는 도시!!

전 세계에서 열정이 넘치는 사람들이 모여들고,

트랜디하면서도 전통적인 이태리의 문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이모여있바로 그곳!

*거대한 성당 좁은 길목에서도

이태리의 오래된 숨결을 마주 할 수 있는 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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