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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수

"르비드밀라노 참파카 에디지오네 밀레시마타" 달콤하고 부드러운 향기로 맨살에 닿는 살결향의 관능미가 유혹적인 향수 '레드 참파카의 향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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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루사르디 르비드 밀라노 참파카

에디지오네 밀레시마타

TRUSSARDI LE VIE DI MILANO

CHMPACA EDIZIONE MILLESIMATA

[사진 - 공식 홈피, 구글 이미지, 프레그런티카)

EDIZIONE MILLESIMATA

에디지오네 밀레시마타

2024년 르비드 밀라노의

새로운 에디션 에디지오네 밀레시마타

3가지의 유니섹스 향수를 출시했습니다.

Le Vie Di Milano Edizione Millesimata는

세 가지 Intense Eau de Parfum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감각 여행은 Mane Flavor and Fragrance

House와 세 명의 유명 조향사,

Julie Massé , Véronique Nyberg , Cecile Matton

재능 결합으로 가능해졌습니다.

각각의 제품은 특별한 성분을 주제로 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새로운 마켓 트렌드를 선도합니다.

최근의 트렌드는 3개의 새로운 레퍼런스를 함께 런칭하면서

“콜렉션”화 시키고 있습니다.

clary sage , Sea daffodil , Champaca각각 도심을 떠나

푸른 숲을 자연을 느끼는것, 해질녘 여름 바다 옆을 산책하며

느껴지는 것, 행복한 어린 시절의 추억등 생생한 태피스트리를

떠올리게 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Edizione Millesimata를 차별화하는 것은 엄선된 재료와

샴페인 양조의 영향을 받은 제조 공정입니다.

 

모든 향은 '밀레짐' 구성 요소로 강조되어 고급 와인의 세심한

숙성을 반영하여 각 향에 독특하고 추억이 떠오르는

맛, 향, 감정의 특성을 부여합니다.

2024년 르비드밀라노의 EDIZIONE MILLESIMATA

(빈티지 에디션)

 

[CHAMPACA]

Champaca Eau de Parfum Intense는 어린 시절의

"처음 경험한 추억"에 대한 헌사입니다.

 

'평온한 순간과 항상 어린아이 처럼 기억에 남을 우리의 어느

한부분으로 돌아가는 여정입니다. 바닐라, 아몬드, 프랄린,

레몬 향이 가득한 밀라노 페이스트리 숍에서 일요일 아침의

달콤한 포옹과 행복의 정수입니다.'

© benwhitephotography, 출처 Unsplash

"항상 어린시절로 돌아갈 우리의 일부들로의 여정을 통해

경이로움의 분위기를 재현하는 향수입니다."

 

© benwhitephotography, 출처 Unsplash

CONCEPT

EDIZIONE MILLESIMATA CHAMPACA

에디오지네 밀레시마타 참파카 오 드 퍼퓸 인텐스는

프랄린의 미각적 폭발을 후각적으로 해석하여

행복한 어린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게 합니다.

 

헤이즐넛 노트와 '행복의 상징으로 널리 숭배되는

인도의 희귀한 히말라야 꽃'인 레드 참파카에서 느껴지는

관능미의 대조는 향수를독창적이고 세련되게 만듭니다.

 

베이스에는 마다가스카라 바닐라의 둥글고 짙은 노트와

시프로와 사향이 나는 합성노트가 있으며, 고정력

지속력이 뛰어납니다.

 

Le Vie di Milano Champaca. Edizione Millesimata는

평온한 순간을 기억하며 항상 한때 어린아이처럼

돌아가 추억을 상기하는 여정으로

"바닐라, 아몬드, 프랄린, 레몬 향이 가득한 밀라노

페이스트리 숍에서 일요일 아침의 달콤한 포옹과 행복의

정수입니다."

CHAMPACA

행복을 상징하는 히말라야의 꽃 참파카

 

FRAGRANCE

 

"헤이즐넛과 같은 맛있는 노트와 매우 희귀하고 세련된

꽃인 레드 참파카의 관능미가 풍부한 향입니다."

 

 

레몬 블라썸, 목련, 프리지아로 신선하고 빛나는

꽃의 앙볼레를 첫향기로 선사합니다.

 

조향사 Cecile Matton은 프랄린 아코드의 구운 헤이즐넛과

카라멜 브리틀 노트와 향수의 이름을 딴 밀레심 성분인 행복의

상징으로 여겨지는 귀중한 히말라야 꽃 Champaca의

따뜻하고 관능적인 노트를 결합하여 이러한 미식의

기쁨을 재현하고자 했습니다.

 

Champaca 꽃은 이퓨어 정글 에센스 (E-Pure Jungle Essence™)라는

정교한 추출 공정을 통해 얻었는데, 이는 고대 앙플뢰라주 기법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이를 통해 맨살에 닿는 살결향의 모든

관능미를 포착할 수 있습니다.

 

잔향에서는 마다가스카르 바닐라의 둥글고 농축된

노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파우더리하고 크리미한 헬리오트로프 어코드

(Heliotrope accord)와 시프르와 사향 노트와 지속력 좋은

Clary Sage를 가공해서 파생된 합성 분자인 Orcanox™는

여성스럽고 우아한 관능미로 여운을 주며 마무리됩니다.

 

[앰버리, 플로럴, 구르망]

TOP NOTE

레몬 플라워, 매그놀리아, 프리지아

 

MIDDLE NOTE

프랄린 어코드, 레드참파카, 헤이즐넛 어코드

 

BASE NOTE

마다가스카스 바닐라, 헬리오트로프 어코드, 오르카녹스™

 

PERSISTENCE 지속력

*스스로 맡을 수 있는 시간을 말함

다른 사람들은 향을 맡을 수 있어요^^

 
 
향 첨가율 (%)
지 속 시 간
퍼퓸
(PARFUM)
15~30%
7~12 시간
오 드 퍼 퓸
(EAU DE
PARFUM)
10~25%
5~8 시간
오 드 뚜왈렛
( EAU DE
TOILETTE)
5~10%
3~6 시간
오 드 코 롱
(EAU DE
COLONGE)
3~5%
1~4 시간

 

조 향 사

'달콤하고 즐거운 기억' 사탕을 뜯는 순간, 비밀리에

프랄린을 먹던 어린 시절의 기억이 되살아났습니다.

 

처음 먹었을 때의 그 신비롭고 경이로운 기분을

재현하고 싶었습니다.

 

-세실 매튼-

 

'향수의 핵심을 만들면서, 조향사 세실 매튼은

토스트한 헤이즐넛, 캐러멜 브리틀, 기쁨과 관련된 꽃인

히말라야 참파카 꽃의 밀레심 노트를 혼합하여 페이스트리의

행복한 탐닉을 캡슐화하고자 했습니다.

 

참파카의 에센스는 전통적으로 화장품에 적합하지 않은

강렬한 레드 앱솔루트로만 제공되었지만, E-Pure Jungle Essence™

방법을 사용하여 우아하게 추출되었습니다.'

 

"앙플뢰라주 기법의 영향을 받은 이 혁신적인 공정은

참파카의 피부와 같은 향의 자연스러운 관능미를

투명한 형태로 보존하게 되었는데, 이는 향료 및 향수 회사인

'MANE'가 이룬 업적입니다."

 

BOTTLE & PPCKAGING

고급스러운 차별화

독보적인 고급스러움을 기리기 위해서 바틀의 제조 번호는

제조 순서에 따라 각 제품마다 번호가 지정되어 각인됩니다.

 

 

 

[BOTTLE DETAIL ↓↓↓]

 

▶ 유광 화이트 리사이클드 자막 캡

 

▶ 캡을 둘러싼 화이트 가죽

 

▶ 유광 화이트 유리 소재의 보틀

 

▶ 전면에 화이트 에코 레더 라벨 위드와 골드 프린팅

 

▶ 바틀 뒷면에 새겨진 레이저 넘버링

 

[PACKAGING ↓↓↓]

 

 

단상자 상단의 로고의 각인

 

▶ 단상자 상단에 유광 화이트로

 

임보싱 처리된 그레이 하운드 로고

 

▶ 단상자에 새겨진 골드 핫 프린팅

 

▶ 화이트 박스(아키텍춰 패턴이 없어

재활용에 용이합니다.)

 

▶ 단상자 상단, 하단 이음새의 화이트 포디움

 

▶ 단상자 하단 부위의 유광 화이트 프린팅 (엠보싱 효과)


전 성분 INGREDIENT
변성알코올, 향료, 정제수, 벤질살리실레이트, 리날룰, 헥실신남알, 제라니올, 쿠마린,
펜타에리스리틸테트라-다이-t-부틸하이드록시하이드로신나메이트, 유제놀, 이이소유제놀,
벤질알코올, 벤질벤조에이트

 


제 조 국
이탈리아 밀라노 / 안젤리니 뷰티

책임 판매업자
주식회사 아롬코

제 조 년 월
2024. 02.10~2029. 02.10까지(사용 기한 : 제조일로부터 4~5년)
개봉 후 36개월

 

BRAND STORY

그레이하운드 아이콘으로 잘 알려져 있는 트루사르디

브랜드는 다이나믹한 메트로폴리탄의 생활을 근거로,

트렌디하고 모던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는

브랜드입니다.

 

110년의 역사와 전통이 스며든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트루사르디

 

"1911년 단테 트루사디에 의해 이태리 베르가모 지방에

고급장갑을 생산하고 유통하는 공장으로 출발하여 설립되었다."

 

짧은 시간 안에 고급 원재료와 가죽 가공 기술의 끊임없는

정교함으로 인해, 이 회사는 영국 왕실의 공식적인 공급자가

되었고,국제 시장에서 가장 유명한 회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탈리아, 유럽등지에서는 이미 명성이 있는 명품 브랜드중

하나인 이태리 수공예 가죽 전문 브랜드인 "트루사르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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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앰버리, 플로럴, 구르망]

TOP NO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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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DDLE NO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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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SE NOTE

#마다가스카스바닐라, #헬리오트로프어코드, #오르카녹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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