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사르디 르비드 밀라노 클라리 세이지
에디지오네 밀레시마타
TRUSSARDI LE VIE DI MILANO
CLARY SAGE EDIZIONE MILLESIMATA
EDIZIONE MILLESIMATA 에디지오네 밀레시마타
2024년 르비드 밀라노의 새로운 에디션
에디지오네 밀레시마타 3가지의
유니섹스 향수를 출시했습니다.
Le Vie Di Milano Edizione Millesimata는
세 가지 Intense Eau de Parfum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감각 여행은 Mane Flavor and Fragrance
House와 세 명의 유명 조향사,
Julie Massé , Véronique Nyberg , Cecile Matton 의
재능 결합으로 가능해졌습니다.
각각의 제품은 특별한 성분을 주제로 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새로운 마켓 트렌드를 선도합니다.
최근의 트렌드는 3개의 새로운 레퍼런스를 함께
런칭하면서“콜렉션”화 시키고 있습니다.
clary sage , Sea daffodil , Champaca는 각각
도심을 떠나 푸른 숲을 자연을 느끼는것,
해질녘 여름 바다 옆을 산책하며 느껴지는 것, 어린 시절의
추억등 생생한 태피스트리를 떠올리게
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Edizione Millesimata를 차별화하는 것은 엄선된 재료와
샴페인 양조의 영향을 받은 제조 공정입니다.
모든 향은 '밀레짐' 구성 요소로 강조되어 고급 와인의
세심한 숙성을 반영하여 각 향에 독특하고 추억이
떠오르는 맛, 향, 감정의 특성을 부여합니다.
2024년 르비드밀라노의 EDIZIONE MILLESIMATA
(빈티지 에디션)
[CLARY SAGE]
"클라리 세이지 오드퍼퓸 인텐스는 우리의 밖과
내면을 여행하는 환상적인 여행입니다.
자연과 다시 연결되는 상상의 길을 걷는 것으로,
모든 것을 넓게 조망할 수 있는 조감도와
동시에 우리 자신에 대한 심오한 성찰을 제공합니다.
밀라노와 같은 열광적인 도시와 같은 물리적 장소와
현재에서 벗어날 수 있는 능력에 대한 찬사입니다."
"그것은 마치 도시에 있지만 클라리 세이지 향기를 맡는 순간
만큼은 자연의 한가운데 있는 듯한 느낌을 말합니다."
CONCEPT
EDIZIONE MILLESIMATA CLARY SAGE
Edizione Millesimata
Clary sage 향수는 언어이며, 이 향수의 구성은
순수한 창조, 해석, 그리고 긍정적인 삶에 대한
예술적 비전으로 해석됩니다.
클라리 세이지를 통해, 머틀 에센셜 오일의 노트가
전나무 향과 중독성 있는 Clary Sage와 얽혀 즐거움의
회오리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독특하고 도발적인 것을
만드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고대 의학적 지혜에서 사용된 에센스의 꽃다발은
이완과 활력을 주는 힘이 있는 Eau de parfum Intense 입니다.
클라리 세이지의 사용적 효과 효능
"고대 의학적 지혜에서 이완과 활력을 주는 힘으로 알려진
우디 향과 에센스 꽃다발을 조화시켰습니다.
클라리 세이지 오 드 퍼퓸 인텐스는 특별한 밀레짐
성분인 푸른색 반사와 신선하고 활기찬 노트가 있는
침엽수인 블루 헴록의 콘크리트를 활용하여
특별한 이완 효과를 전달하는 카리스마 있는 개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클라리 세이지는 그레이프프루트 에센셜 오일의 반 달콤하고
향긋한 노트와 클라리 세이지 [살비아 스클라레아]의 노트에서
나오는 밝고 활기찬 서곡을 가지고 있습니다.
클라리 세이지는 치유적 특성이 아니라 라틴어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식물 요법에서 유명합니다'
CLARY SAGE
편안함과 활력의 에너지 클라리 세이지
FRAGRANCE
클라리 세이지는 신선하고 매콤하며
허브 향이 나는 후각적
각인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살비아 스클라레올은 클라리 세이지 잎과 꽃의
증기 증류를 통해 추출되는데, 향기롭고 우디 한 노트가
향수에 깊이와 복잡성을 더하고 지속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어지는 생생하고 아로마틱 한 노트가 이완감과
자연과 합쳐지고 싶은 욕구를 심어주는 밀레짐
성분인 블루 헴록 콘크리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우디 어코드는 머리를 맑고 상쾌하게 해주는
전나무 앱솔루트의 신선하고 매콤한 노트와 머틀의
달콤하고 빛나는 노트로 완성됩니다.
잔향의 마무리는 마법적이고 관능적인 노트가 있는
파출리의 에센스가 향수를 풍부하게 합니다.
[우디 아로마틱 어딕티브]
TOP NOTE
자몽(그레이프프루트), 클라리 세이지
MIDDLE NOTE
발사믹 전나무 추출물, 헴록 블루, 머틀(허브)
BASE NOTE
비건 암브레톨리드, 패출리, 오르카녹스™
'향을 지속시키기 위해 두 가지 합성 분자가 사용되었는데,
향기의 지속성을 높여주는 섬세한 사향 노트가 있는
합성 분자인 비건 암브레톨리드(Vegan Ambrettolide)와
동물성 암베르그리스를 고정제 성질과 분말 같은
관능적인 노트로 대체한 Sclareol에서 합성된
오르카녹스(Orcanox™)입니다.
PERSISTENCE 지속력
*스스로 맡을 수 있는 시간을 말함
다른 사람들은 향을 맡을 수 있어요^^
향 구분
|
향 첨가율 (%)
|
지 속 시 간
|
퍼퓸
(PARFUM) |
15~30%
|
7~12 시간
|
오 드 퍼 퓸
(EAU DE PARFUM) |
10~25%
|
5~8 시간
|
오 드 뚜왈렛
( EAU DE TOILETTE) |
5~10%
|
3~6 시간
|
오 드 코 롱
(EAU DE COLONGE) |
3~5%
|
1~4 시간
|
시향계절: 사계절 / 타입: 스프레이 타입 / 사용층: 유니섹스(남여공용)
조 향 사
저는 독특하고 도발적인 무언가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헴록의 예상치 못한 노트와 발삼 전나무의 감싸는 노트,
클라리 세이지의 최면 노트가 만나는 어지러울 정도로
즐거운 감각을 유발할 만큼 강력한 무언가 말입니다.
-줄리 마세-
조향사 Julie Massé가 만든 이 향수는 고대 전통에 뿌리를 둔
진정 및 자극적 속성으로 알려진 에센스를 조화시킵니다.
BOTTLE & PPCKAGING
고급스러운 차별화
독보적인 고급스러움을 기리기 위해서 바틀의 제조 번호는
제조 순서에 따라 각 제품마다 번호가 지정되어 각인됩니다.
[BOTTLE DETAIL ↓↓↓]
▶ 유광 화이트 리사이클드 자막 캡
▶ 캡을 둘러싼 화이트 가죽
▶ 유광 화이트 유리 소재의 보틀
▶ 전면에 화이트 에코 레더 라벨 위드와 골드 프린팅
▶ 바틀 뒷면에 새겨진 레이저 넘버링
[PACKAGING ↓↓↓]
단상자 상단의 로고의 각인
▶ 단상자 상단에 유광 화이트로
임보싱 처리된 그레이 하운드 로고
▶ 단상자에 새겨진 골드 핫 프린팅
▶ 화이트 박스(아키텍춰 패턴이 없어
재활용에 용이합니다.)
▶ 단상자 상단, 하단 이음새의 화이트 포디움
▶ 단상자 하단 부위의 유광 화이트 프린팅 (엠보싱 효과)
전 성분 INGREDIENT
변성알코올, 향료, 정제수,리모넨, 리날룰, 부틸메톡시디벤조일메탄, 제라니올, 시트로넬올,시트랄
제 조 국
이탈리아 밀라노 / 안젤리니 뷰티
책임 판매업자 / 주식회사 아롬코
제 조 년 월
2024. 02.11~2029. 02.11까지(사용 기한 : 제조일로부터 4~5년)
개봉 후 36개월
BRAND STORY
그레이하운드 아이콘으로 잘 알려져 있는 트루사르디
브랜드는 다이나믹한 메트로폴리탄의 생활을 근거로,
트렌디하고 모던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는 브랜드입니다.
"110년의 역사와 전통이 스며든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트루사르디
'1911년' 단테 트루사디에 의해 이태리 베르가모 지방에
고급장갑을 생산하고 유통하는 공장으로 출발하여 설립되었다.
짧은 시간 안에 고급 원재료와 가죽 가공 기술의
끊임없는 정교함으로 인해, 이 회사는
영국 왕실의 공식적인 공급자가 되었고,
국제 시장에서 가장
유명한 회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탈리아, 유럽등지에서는 이미 명성이 있는 명품 브랜드중
하나인 이태리 수공예 가죽 전문 브랜드인 "트루사르디"
#고급향수 #르비드밀라노향수
#클라리세이지에디오지네밀레시마타
#클라리세이지의아로마향기
#편안하며활력을주는향
#도심속을벗어난자연의향기
#니치향수 #이탈리아향수
#유럽인기니치향수
#인기향수추천
TOP NOTE
#자몽(그레이프프루트), #클라리 세이지
MIDDLE NOTE
#발사믹전나무추출물, #헴록블루, #머틀(허브)
BASE NOTE
#비건암브레톨리드, #패출리, #오르카녹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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